본문 바로가기
Industry area/Retail(유통)

'유통 빅뱅 모바일 커머스 시장을 잡아라' 컨퍼런스 자료 다운로드 받기

by Jinny815 2014. 4. 11.


comtrend2014_fasol.pdf


comtrend2014_humuson.pdf


comtrend2014_kct.pdf


comtrend2014_mezzomedia.pdf


comtrend2014_sadi.pdf


comtrend2014_uracle.pdf


comtrend2014_wemakeprice.pdf


미디어잇이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온라인쇼핑협회(KOLSA), (주)다나와가 후원한 ‘유통빅뱅, 모바일 커머스 시장을 잡아라’ 컨퍼런스가 지난 3월 19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습니다.

 

국내 주요 유통업계 관계자 및 모바일 커머스 관련 핵심 서비스 사업자가 발표자로 나선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모바일 커머스 트렌드에 관심이 있는 관계자 약 400여명이 참여하는 등 성황을 이뤘습니다.

 

축사는 박일준 미래창조과학부 SW정책관(국장)이 나서 '창조경제의 미래성장동력, 모바일 커머스'를 주제로 진행했습니다.

 

'ICT컨퍼런스2014' 주요 세션으로 온라인 커머스 사업자들의 플랫폼 확장 전략 및 모바일 전략 소개, 모바일에 최적화한 UX/UI 운용 전략, 사용자 분석을 통한 새로운 커머스 플랫폼 비즈니스, NFC, 결제, 모바일광고, 스마트 지갑 관련 최신 기술 소개 등이 심도 깊게 다뤄졌습니다.

 

미디어잇은 유통 빅뱅으로 떠오르는 모바일 커머스에 관심 있으신 분들을 위해 '유통 빅뱅 모바일 커머스 시장을 잡아라' 컨퍼런스 관련 자료를 무료로 배포하고자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다운받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일부 발표자료는 연사의 요청에 따라 다운로드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시간

발표주제

발표기업

09:30~10:10

Registration

 

10:10~10:10

Opening Ceremony

 

10:10~10:30

축사

미래창조과학부
S/W정책관 
박일준 국장

10:30~11:00

모바일 커머스 글로벌 메가 트렌드 진단 및 향후 대응 전략

이베이코리아
김준표 이사 

11:00~11:30

모바일커머스에 있어 큐레이션의 중요성과 대응 방안

11번가
박성민 팀장

11:30~12:00

모바일커머스와 멀티 스크린 대응을 위한 모바일 플랫폼 구축 전략
'유통 빅뱅 모바일 커머스 시장을 잡아라' 컨퍼런스 자료 다운로드 받기,ICT컨퍼런스2014,,컴퓨터,미디어잇, 뉴스, 신상품 뉴스, 신상품 소식, 상품 리뷰, 제품 리뷰, 상품 인기순위, 쇼핑뉴스, 뉴스 사이트, 뉴스 싸이트, 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구매후기, 동영상, 리뷰 동영상, 신제품 정보, 쇼핑방송  

유라클 
조준우 이사

12:00~13:00

Lunch

 

오후 Session

13:30~14:00

일관된 쇼핑경험을 지속시키는 
옴니 채널(Omni-Channel)의 방법과 사례

기술문화연구소
류한석 소장

14:00~14:30

푸시 메시징(Push Notification)를 활용한 고객과의 관계
(customer relationship) 확장 전략

휴머스온
최상호 부장

14:30~15:00

차세대 웹 표준(HTML5) 기반 모바일 커머스 전망 

KISA 
이응재 센터장

15:00~15:30

Break

15:30~16:00

모바일 커머스를 위한 모바일 광고 분석

메조미디어
서중교 상무

16:00~16:30

위메프 모바일 전략
 

위메프
박유진 실장

16:30~17:00

앱유지율(User Retention)과 인게이지먼트를
활용한 충성고객 확보 전략 

FA솔루션
김박사 이사

17:00~17:30

모바일 커머스의 사용 경험(UX/UI) 

Sadi 이종호 교수

17:30~17:40

경품추첨

 

 

미디어잇 편집국
상품지식 전문뉴스 미디어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