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잇이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온라인쇼핑협회(KOLSA), (주)다나와가 후원한 ‘유통빅뱅, 모바일 커머스 시장을 잡아라’ 컨퍼런스가 지난 3월 19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습니다.
국내 주요 유통업계 관계자 및 모바일 커머스 관련 핵심 서비스 사업자가 발표자로 나선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모바일 커머스 트렌드에 관심이 있는 관계자 약 400여명이 참여하는 등 성황을 이뤘습니다.
축사는 박일준 미래창조과학부 SW정책관(국장)이 나서 '창조경제의 미래성장동력, 모바일 커머스'를 주제로 진행했습니다.
'ICT컨퍼런스2014' 주요 세션으로 온라인 커머스 사업자들의 플랫폼 확장 전략 및 모바일 전략 소개, 모바일에 최적화한 UX/UI 운용 전략, 사용자 분석을 통한 새로운 커머스 플랫폼 비즈니스, NFC, 결제, 모바일광고, 스마트 지갑 관련 최신 기술 소개 등이 심도 깊게 다뤄졌습니다.
미디어잇은 유통 빅뱅으로 떠오르는 모바일 커머스에 관심 있으신 분들을 위해 '유통 빅뱅 모바일 커머스 시장을 잡아라' 컨퍼런스 관련 자료를 무료로 배포하고자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다운받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일부 발표자료는 연사의 요청에 따라 다운로드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미디어잇 편집국
상품지식 전문뉴스 미디어잇
'Industry area > Retail(유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로벌 물류업 공들이는 삼성SDS '인력확충 더 더더' (0) | 2015.01.23 |
---|---|
롯데면세점 통합물류센터-원패킹시스템·샘플진열판매 도입, 고객서비스 강화 (0) | 2015.01.22 |
아마존杯 로봇 콘테스트 개최 (0) | 2015.01.19 |
옴니채널, 온·오프 경계 허문 新 쇼핑방식으로 주목 (0) | 2014.11.20 |
삼성SDS, 현대글로비스 물류신화 뛰어넘는다. (0) | 2014.1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