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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FP(제안요청서)/ERP(전사적자원관리)

[군인공제회]제일F&C SAP ERP 통합시스템 구축 사업

by Jinny815 2013. 10.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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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1008990-00_1381480280206_제안요청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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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제 2013 - 17 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제일F&C SAP ERP 통합시스템 구축 사업

나. 제안설명회 / 장소 : '13. 10. 21(월) 10:30 / 군인공제회C&C 4층 대회의실(서울용산소재)

제안설명회 불참석시 입찰참가 불가

다. 기초예비가격공개 : '13. 10. 22

라. 제안서/입(투)찰서 제출일시 : '13. 10. 24, 11:00

마. 제안서 평가일 : '13. 10. 24

바. 개찰일시 : '13. 10. 24, 17:00 이후

사. 계약 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2014년 2월 28일

아. 계약종류 : 일반경쟁(총액)계약

자. 입찰방식 / 낙찰자 선정방법 : 전자입찰 / 기술ㆍ가격 분리 동시 입찰

차. 예산액(부가세포함) : 204,000,000원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국가계약법”이라함)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로 입찰공고일 기준 정부물품조달 부정당업체로 지정되지 않은 업체

*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자, 나라장터 업종코드: 1468)로 입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 단독계약만 허용(공동수급/컨소시엄 불가)하며, 일괄 재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음(분야별 전문업

체와 협력은 가능)

* 제안설명회 참석의무(미참석시 입찰참가 불가)

* SAP Korea Parter 인증 및 전문 개발/운영 조직 보유 업체

* SAP시스템 구축 및 통합 실적이 있는 업체

.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전자입찰참가를위한업체등록)의 절차에 따라 입찰일 이전까지 나라장터에 업체등록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나라장터에 사용자등록을 마쳐야합니다.

 

3. 입(개)찰, 입찰관련서류 열람

가. 입(개)찰은 당사 계약담당관에 의해 나라장터 입찰용 컴퓨터에서 실시합니다.

나.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다. 전자입찰에 관한 진행절차 및 전자입찰관련 특별유의서 및 약관 등 기타사항은 나라장터

(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납부면제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다. 당사 귀속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

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 국계법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제42조 3항에 의한 기술∙가격 분리 동시 입찰

가. 제안서 평가 : '13. 10. 24

나. 가격입찰 : 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예정가격이하로써 최저가격 투찰한 업체

. 동일가격 입찰일 경우 낙찰자는 국가계약법시행령 제47조에 따라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가 지연될 경우 개찰을 연기할 수 있으며, 해당업체에는 별도로 통보합니다.

 

6. 입찰무효

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나. 나라장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전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서 취소의사의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은 최종 낙찰결정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해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라.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할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따라 당해 입찰은 무효처리됩니다.

 

7. 예정가격의 결정

기초예비가격은 '13. 10. 22 나라장터에 게시하며 예정가격은 기초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사정률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2개의 번호를 선택하면 다수선택번호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8.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군인공제회 용역계약일반조건, 나라장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입찰서 접수개시일시부터 투찰마감일시까지 상시 투찰이 가능합니다.

※ 입(투)찰서/ 제안서 제출마감시간('13. 10. 24, 11:00)이후에는 제출이 불가합니다.(입찰서는

라장터에 ON-LINE으로 전자투찰하고, 제안서는 군인공제회C&C 4층 경영지원팀에 직접 제출(시간엄수)

하여야 합니다. 제안서는‘13. 10. 24, 10:00 부터 접수합니다.)

다.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가지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투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13.10.22. 12:00 까지 합당한 견적서담당자(이상영

E-mail : biggiant94@hanmail.net)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입찰에 관한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연락처

가. 제안서에 관한 사항(군인공제회C&C STRONG사업팀 업무담당자 나영수 과장 02-2139-0652)

나. 가격입찰에 관한 사항(군인공제회C&C 경영지원팀 계약담당 이상영)

(1) 주소 : 서울 용산구 용산동 3가 9번지(국방부 서문행정안내실 건물)

(2) 전화 : (02) 2139-0524 / FAX : (02) 2139-0519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3. 10. 11.

 

 

 

 

 

 

 

 

군인공제회 C&C 계약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