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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FP(제안요청서)/스마트환경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클라우드 기반 중소기업형 경영혁신플랫폼 구축 ISP용역

by Jinny815 2013. 6. 17.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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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매관리번호 : 25-13-5-0958 - 02

    수 요 기 관 :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계 약 방 법 : 제한경쟁

    품 명  : 공공기관관련용역

    수 량  : 1

    단 위  : 식

    분 할 납 품  : 불가

    입 찰 방 법 :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입찰(개찰)일시 : 2013/06/21 11:00

    납 품 기 한 : 계약후90일이내

    추 정 가 격 : 89,326,091원 (* 부가세별도)

    입 찰 건 명 : 클라우드 기반 중소기업형 경영혁신플랫폼 구축 ISP용역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 2013/06/20 10:00

    전자입찰서마감일시 : 2013/06/21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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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입 찰 참 가 자 격

   *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13.01.14 개정)에 의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②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인 

       업체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본 입찰은 4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대기업(소프트웨어사업자)은 사업 금액의 하한

     (산업통상자원부 고시 제2012-087호)규정에 따라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단독 또는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만 허용)이 가능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제5항의 내용을 숙지

       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구성원사(조합의 경우 지정조합원사)의

       입찰 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제5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팀).


   ◐ 낙 찰 자 선 정 방 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 참 고 사 항 

     * 세부과업내역은 수요기관 요청 운영지원부-2109 (2013.05.09.)에 의함.

     * 수요기관 담당자 :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경영정보화부 이훈배 (042-388-0313)



   2. 세부 품명 및 수량 

    * 클라우드 기반 중소기업청 경영혁신 플랫폼 구축 ISP용역 1식

    * 첨부된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열람하시고 세부과업내역, 제안서작성 및 심사요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확인·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4. 입찰관련 주요 공지사항 

    4-1. 가격입찰: 전자입찰 

      - 가격입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로만 가능하며, 전자입찰로 가격입찰 한 업체만이 

        제안서를 직접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수요기관의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됩니다.

      - 가격입찰서 접수개시일시 및 접수마감일시 : 상기 '1.입찰에 부치는 사항' 참조 

    4-2. 제안서 제출

      - 제출방법: 직접방문제출(우편제출 불가)

      - 제출일시: 2013.06.21. 15:00(정시 일괄접수/접수시간 미엄수시 제안서 제출 불가)

      - 제출장소: 대전지방조달청 3층 입찰실(주소: 대전광역시 서구 배재로 123번지)       

      - 제안서 제출시 제출서류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및 신분증 지참

        ○ 동 등록증상에 미등록된 대리인이 출석할 경우 위임장 1부 및 신분증 지참 

          (위임장의 경우 상기 등록증상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주시고, 

           미등록된 사용인감으로 날인할 경우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법인 등기부등본(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

           (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공동수급체의 경우            

           구성원 전부)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7부

        ○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3매(수요기관용 2매, 조달청보관용 1매) 

   

            

     4-3. 모든 참여업체를 대상으로 위 서류를 상기 시간에 일괄 접수하오니(정해진 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시간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4-4. 제안서 설명회 일정 별도 통보

          (제안서 평가는 수요기관에서 평가하며,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됩니다.)

     4-5. 제안서 설명시 참석자의 참가자격

       - 제안서 설명 참석자는 '입찰유의서에서 정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이어야 하며

         참석자전원은 아래의 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한다.

       - 재직증명서, 4대보험 중 어느 하나의 가입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신분증(주민

         등록증,운전면허증,여권 중 택1)

      

     5. 공동수급업체의 경우 제출서류(해당업체에 한함) 

        ○ 공동수급협정서 1부 

         - 본 입찰은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전자입찰마감일 전일(2013.06.20. 18:00)           

           까지 나라장터를 통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기타 입찰공고문(제안요청서 등 입찰제반사항 포함)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공동

           계약운용요령에 의합니다.

     

     6. 입찰보증금

      ① 입찰보증금의 납부

        가.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가격등락이

            심하거나 불안정한 품목 또는 기타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 품목으로 계약관이 

            입찰보증금 납부의 필요성이 있다고 결정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

            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른 

            다음 각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2)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3)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4)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다.입찰자가 '가' 내지 '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

           하여야 합니다.

        라.상기'가' 내지'다'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본청 경영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② 납부면제 :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납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④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⑤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⑥ 공동계약의 경우 입찰보증금은 「공동계약운영요령」제10조에 따라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해당)



   8.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기타 사항은 계약예규 제114호 (2012.09.22) "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세부기준(정보기술용역과-7245 ,2012.08.13.)에 의합니다.

       


   9. 기타사항

     *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조달청 내자업무처리규정 

       제48조의 2, 제59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단, 용역일 경우 계약보증금은 용역계약 일반조건 적용을 받습니다.) 

     *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입찰유의서, 계약일반

       조건,계약특수조건 등)은 정부 조달콜센터(☎ 지역번호없이 1588-0800 또는 나라장터 

       인터넷폰,FAX:042-472-2297)로 문의하여 주시고, 본건의 규격 및 가격 관련 사항은 구매담당팀 

       (담당자 : 마선경 ☎ 070-4056-8381 FAX 0505-480-222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주소 : 대전 서구 도마2동 359-1) (우편번호 302 - 162)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단, 예정가격 작성을 생략할 경우에는 예비가격 추첨을 하실 수 없습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

       (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조달청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조달청 

       행동강령책임관(감사담당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pps.go.kr)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제안요청서 (3).hwp